이런 경찰 어디 더 없습니까

민갑룡 경찰청장, 광명경찰서방문 피의자 검거유공 송민호 경사 ‘특별승진임용식’거행

전지훈 기자 | 입력 : 2019/05/24 [19:49]

[광명경찰서] 두 달여에 걸친 수사로 막대한 피해를 입힌 절도범 검거에 성공한 경찰이 특별 승진의 영광을 안았다.

 

민갑룡 경찰청장은 5. 24일 광명경찰서(서장 황천성)를 방문, 형사과 송민호 경사에 대한 특별 승진 임용식을 거행했다. 이날 특별승진 임용식에는 경찰청장을 비롯한 경찰청 지휘부와 특진자 가족, 동료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노고를 치하하고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 민갑룡 경찰청장, 광명서 송민호 경사 특별승진 임용식 © 대한행정사신문

 

송민호 경사는 지난 1월부터 3개월 간 경기도 일대 귀금속 상점을 대상으로 총 5회에 걸쳐 4억 1천만원 상당의 금품을 절취한 피의자 등 총 3명을 2000여개의 CCTV 분석과 2개월에 걸친 끈질긴 추적 끝에 검거해 경찰수사 신뢰도 및 체감안전도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특진의 영광을 안았다.

 

민갑룡 경찰청장은 임용식에서 경기도 일대에서 범죄 후 도주 행각을 벌인 범인을 신속히 검거하여 안전한 치안을 확보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양주역세권개발, 토지 미보상 27% 중앙심의위로
1/5
광고
부천시 집중호우로 약대 오거리 부근 차량 침수 / 김완영 대표기자
행안부, 행정사회 설립추진위원회 위원 구성완료 / 김완영 기자
자동차 가족 공동명의 이전등록 행정사 대행 / 김대운 행정사
옥태승 행정사, 자동차등록 업무영역 빼앗긴 시장에도 봄은 오는가? / 옥태승 논설위원
7회 일반행정사 합격 수기 이은주 행정사 / 설재오행정사전문기자
법무사, 내용증명·계약서 작성은 변호사법 위반 / 설재오 행정사전문기자
외국어번역행정사 6회 합격자 민지수 행정사 / 고재호 행정사전문기자
장기복무 제대군인출신 행정사 취업 대책의 해결방안 / 이상민 논설위원
오늘 6. 9일자, 행정사법개정안 정부공포 / 김완영 기자
이상민 행정사, 군(軍)의 복잡 다양한 행정업무도 전문 행정사의 전문 지원이 가능 / 이상민 논설위원
광고